Filah is my name...People will call me Filah,Fyl or Nara

I'm definitely not perfect,But I'm me...

25th April-The date I was born

Work as a Laboratory Ass.
I love my mama,dad and my love so much...
My life is complete because of them:)

Jumaat, 23 Oktober 2009

Deutkkoinnayo ( apakah kau mendengarnya? )Korea-ost East Of Eden-I like~

끝내 우린 스쳐가나요 ( kkeunnae urin seucheo ganayo)
기억 넘어 서로를 지워야 하나요 (gieok neomeo seororeul jiwoya hanayo)
내게 사랑이 준 깊은 상처는 어떻게 견디며 살아야 하는지 (naege sarangi jun gipeun sangcheoneun eoteoke gyeondimyeo saraya haneunji)
매일 아픈 그리움 속에 가슴 텅빈 채 살아도 (maeil apeun geurium soge gaseum teongbin chae sarado)
그대를 사랑했던 일 그것만은 죽어도 나 후회하지 않아요 (geudaereul saranghaetteon il geugeonmaneun jugeodo na huhoehaji anayo)

Apakah kita akhirnya harus berpisah?
Apakah kita harus saling menghapuskan satu sama lain dalam ingatan?
Bagaimana aku dapat menempuh kehidupan dengan menahan luka mendalam atas cinta yang diberikan pada ku.
Meskipun setiap hari aku hidup dengan hati yang kosong akibat rasa rindu yang pahit,
aku sama sekali tidak menyesal pernah mencintaimu.

***

그대가 보고싶을땐 미칠듯 보고싶을땐 (geudaega bogo sipeul ttaen michil deit bogo sipeul ttaen)
그저 한번씩 나 이렇게 남모르게 울면 되요(geujeo hanbeonssik na ireoke nammoreuge ulmyeon doeyo)
잊지 말아요 그대여 잊지 말아요(itji marayo geudaeyeo itji marayo)
내가 늘 그대의 곁에 있음을 (naega neul geudae e gyeote isseumeul)
사랑해요 그대 지금 듣고 있나요.(saranghaeyo geudae jigeum deukko itnayo)

Saat aku merasa rindu sekali padamu sampai-sampai menjadi gila,
aku hanya menangis tanpa diketahui orang lain.
Jangan melupakanku engkau jangan melupakanku
aku senantiasa berada di sisimu.
Aku mencintaimu. Apakah kau sekarang mendengarkannya?

그대 내게 올 수 없어도 아직 이별은 아니죠(geudae naege ol sun eobsseodo ajik ibyeoreun anijyo)
온길을 돌아 언젠가 내게, 돌아오려고 떠나는 길일 테니까 (on gireul dora eonjenga naege doraoryeogo tteonaneun giril tenika)
Meskipun kau tidak bisa kembali kepadaku, namun kita belum berpisah,
karena kau sekarang pergi untuk kembali lagi kepada ku kapan saja.Sampai kapanpun aku menantikanmu meskipun kau dulu melupakanku.
Karena aku mencintai mu, aku lebih mencintai mu daripada kamu sendiri.
Aku akan membawa air mata dan juga rasa sepiku.
Jangan menangis, kau, jangan menangis meskipun dunia membuat mu sedih.
Aku mencintai mu. Apakah kau sekarang mendengarkan ku?

Tiada ulasan:

Catat Ulasan